이번 모바일 통합검색 개편 적용 전에도, 12월 한달 동안 세차례에 걸쳐 버킷 테스트(무작위로 선정된 일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테스트 버전을 배포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는 테스트)를 진행하며 실제 사용성을 진단하고, 이용자 요구를 수렴하는 등으로 서비스 품질을 한층 더 높였다.</p> <p>특히, 네이버는 ▲ 짐작할 수 있게(IN IDENTIFY) ▲ 읽기 쉽게(IN READABILITY) ▲ 기능중심으로(IN FUNCTION) ▲ 수학적으로(IN SYSTEMATIC) ▲ 경험이 이어지게(IN EXPERIENCE) 등 네이버의 검색 디자인 철학 'in Design'의 5대 원칙에 따라 통합검색 서비스의 UI를 개편해,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가운데 새로운 검색 경험을 제공한다.</p>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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