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 운영

관련종목

2024-11-26 07:21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기아자동차는 새로운 멤버십 브랜드인 '기아레드멤버스'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기아레드멤버스는 2006년부터 시행된 기존의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큐 멤버스'를 확대한 것이다.

    기아차는 차량 구매 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늘리고 '차량 케어 서비스 몰' 운영 등 다양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기존 분산됐던 서비스를 포인트 제도로 일원화했다. 이전에는 신차를 구매할 때만 포인트가 적립되고 재구매 시에는 포인트 적립이 아닌 할인혜택이 제공됐다. 그러나 앞으로는 재구매를 할 때에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기아차 고객은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5만~100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기아차는 개인 고객 외에도 일반 법인이나 리스·렌트 법인 등 법인 사업자의 차량 구매 가격의 0.3%를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지급하는 혜택을 추가적으로 실시한다.

    기아차는 또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내 '차량 케어 서비스 몰'을 만들어 차량 서비스 및 상품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멤버십 포인트로 보호 필름, 유리막 코팅, 세차·실내 클리닝, 여성 특화 및 법인 전용 용품 등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 및 상품을 시중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아차는 이외에도 놀이공원, 영화, 외식 등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영역을 기존보다 확대했다.

    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