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미스 맥심 '김소희'와 맥심 에디터 '장혜민'의 숨겨왔던 화보가 24일(수) <비타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 메이킹 필름을 통해 예고된 것처럼 김소희는 오피스룩, 치파오, 원피스, 교복, 가죽 등 총 5가지 컨셉으로 남성 이용자들을 유혹하고, 장혜민 역시 예사롭지 않은 포즈와 의상으로 <비타게임>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남성 이용자들을 위한 두 모델들의 화끈한 화보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24일부터 25일까지 단 이틀간 선착순 500명에게 비타500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비타게임>에서 캐시를 1만원 이상 충전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5만 캐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김소희와 장혜민의 화보 촬영 시 사용된 소품 인형과 연하장, 친필 사인을 포함한 인증샷을 같은 기간 내 1만원 이상을 충전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각각 1명씩 추첨해 선물한다.
이외에도 오는 1월 7일까지 <비타게임>에서 채널링 하는 게임 중 원하는 게임에 접속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6, 맥심 코리아 정기구독권, 전기면도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포털 <비타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vitagame.net)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비타게임>은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에서 지난 17일부터 정식 서비스하는 게임포털로, 웹게임에서 온라인 게임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24시간 발칙한 게임포털! '비타게임' 그랜드 오픈!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