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명상 기자 ] 스키 타고 마카오·홍콩 가자!
마카오관광청(kr.macautourism.gov.mo)은 홍콩관광청과 함께 하이원리조트에서 내년 1월31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하이원리조트에 투숙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3박4일 마카오·홍콩 여행 상품권을 주는 것. 호텔과 콘도 체크인 때 응모권을 받아 하이원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high1forcs)에 접속해 응모번호 및 기재사항을 입력하면 된다. 12월 참여자 중 네 명, 1월 참여자 중 네 명을 추첨하며 당첨자는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개별 통보한다.
숨은 숫자 맞추면 항공권이 내꺼!
웹투어(webtour.com)가 감춰진 항공권 가격을 맞추면 항공권을 주는 행사를 연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총 다섯 자리 중 나타나는 숫자 두 개를 보고 감춰진 세 개의 숫자를 댓글로 맞히면 된다. 지정 가격에 가장 근접한 응모자는 해당 항공권을 받을 수 있다. 50만원대 캐세이패시픽 홍콩 왕복 항공권이 걸려 있으며 두 명을 뽑는다. 오는 24일까지 히든티켓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일본계 호텔, 서울 남대문에 진출
일본의 (주)후지타관광이 2018년 서울 남대문에 직영호텔을 열고 아시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지상 20층 건물에 총 330개 객실, 한 개의 레스토랑이 들어서는 새 호텔은 내년 여름 착공해 2018년 여름 개장할 예정이다. 호텔 출점을 위해 후지타관광은 국내 부동산 관련 업체인 (주)해성산업과 기본합의서를 체결했다. 숙박, 웨딩, 레스토랑 등의 관광사업을 하는 후지타관광은 일본 내에 ‘워싱턴 호텔’ ‘호텔 그레이스리’ 등 29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혁신적으로 바뀐 아시아 최대 크루즈
로얄캐리비안크루즈(rccl.kr)의 14만t급 보이저호가 대대적인 개선작업을 마쳤다. 800억원을 들여 인공 파도타기 시설 및 3차원(3D) 시네마, 다채로운 인터내셔널 다이닝을 비롯해 세계 최초의 가상 발코니 캐빈도 선보인다. 새 단장을 마친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보이저호는 현재 싱가포르~시드니 노선을 운항 중이며 내년 6~10월 홍콩을 모항으로 운행하게 된다. 3~10박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일본, 대만, 베트남, 중국 등에 기항할 예정이다. (02)737-0003
태국 여행, 지금 예약하면 싸져요
익스피디아(expedia.co.kr)가 ‘고 빅 타일랜드(Go Big Thaila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콕의 에어텔과 태국 내 주요 도시 호텔을 할인하는 행사다. 방콕 에어텔 상품은 20만원 대부터, 태국 대표 휴양 도시 푸껫, 파타야, 치앙마이, 사무이, 후아힌, 크라비 지역 등 130개 호텔은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실시되며 구매 상품은 내년 2월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럽 명산 트레킹, 20만원 할인
온라인투어(onlinetour.co.kr)는 ‘유럽 여름 산행’ 상품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를 한다. 내년 2월까지 ‘유럽 여름 산행’ 상품을 예약하면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년 7~8월에 100% 출발할 수 있는 상품이며 투르 드 몽블랑 상품은 329만원부터, 알프스 하이라이트 상품은 475만원부터, 아이슬란드 트레킹 상품은 535만원부터, 이탈리아 돌로미테 트레킹 상품은 395만원부터다.
관광과 성지순례를 한번에
한진관광(kaltour.com)은 중동 특집 상품을 선보인다. ‘두바이 5/6일’은 세계 최고층 빌딩인 부르즈 칼리파와 적사막 사파리 투어를 포함한다. 169만원부터. 또한 ‘이스라엘과 요르단 9일’은 양국의 주요 지역 관광과 성지순례까지 결합된 테마 상품이다. 이스라엘에서는 예수가 어린 시절을 보낸 나사렛의 마리아 수태고지 교회 등을 방문하고, 요르단에서는 인디아나 존스의 촬영지로 유명한 페트라 등을 관광한다. 400만4400원부터. 1566-1155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