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은 신제품을 체험 및 평가하고 함께 아이디어를 나눌 '43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이달 24일부터 12월7일까지다. 풀무원 홈페이지((www.pulmuone.co.kr)에서 신청서 첨부파일을 다운 받은 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shchoic@pulmuone.co.kr)을 통해 접수 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된다.
지원 자격은 의욕적이고 활발한 성격으로 식품 및 트랜드에 관심이 많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전업주부다. 단, 서울·경기 지역에 거주하고 응모자 또는 가족이 풀무원 및 다른 식품회사와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또 현재 타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하는 주부와 과거 풀무원 주부모니터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면 선발 대상에서 제외된다.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2015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6개월 동안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매월 2회씩 서울 수서동 풀무원 본사에서 열리는 정기모임에 참석, 풀무원 제품 평가, 식품 트랜드 교류, 풀무원 광고 및 웹진 모니터링 등 풀무원 제품과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 주부모니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풀무원 제품이 제공된다. 신청자에 한해 풀무원 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체험 기회와 풀무원의 다양한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