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웨이브소프트의 첫 개발작인 하이퍼유니버스는 다양한 우주가 함께 공존하는 '다중(多重) 우주'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이퍼(HYPER)'로 불리는 선택 받은 초능력자들의 활극(活劇)을 그린 온라인 게임이다.
넥슨은 이번 계약으로 씨웨이브소프트가 개발하는 하이퍼유니버스의 국내판권을 획득하고, 향후 마케팅 및 운영을 포함한 게임 제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이제 막 시장에 도전한 씨웨이브소프트의 열정이 느껴지는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며, '하이퍼유니버스만의 독특한 게임성이 넥슨의 톡톡 튀는 서비스와 시너지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씨웨이브소프트 채은도 대표는 '탄탄한 이용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넥슨을 통해 하이퍼유니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앞으로 개발에만 전념할 수 있을 것'이라며 '관성에 젖지 않은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넥슨은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제게임박람회 '지스타 2014'에서 하이퍼유니버스의 아트 디렉터 김범이 제작한 캐릭터 일러스트를 전시할 계획이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지스타2014] 스케일 다른 넥슨의 15종 라인업 전격 공개!
넥슨, '지스타 2014'에 역대 최다 15종 출품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