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결 인턴기자] 배우 임시완이 tvN드라마 ‘미생’ 영업 3팀의 완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11월11일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에 출연중인 배우 임시완이 자신의 트위터에 “미생의 11월11일 11시11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임시완, 이성민, 김대명과 새롭게 드라마에 합류한 박해준까지 ‘미생’ 영업3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아직 베일에 싸여있는 뉴페이스 박해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곧 ‘미생’에 등장할 박해준은 천관웅 역을 맡는다. 천관웅은 자원 1팀에서 영업 3팀으로 좌천된 인물로, 아부와 센스를 겸비한 사내 권력라인을 타기위해 노력한다.
오상식(이성민)과 정 반대의 성격을 가진 천관웅이 영업 3팀에 어떻게 녹아들지 기대를 모은다.
미생 박해준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미생 박해준 대박 어떻게 등장할지” “미생 박해준 꿀잼” “미생 박해준 기대되는 활약” “미생 박해준 미생 보고싶다” “미생 박해준 언제 나오는거지?” “미생 박해준 그냥 미생이니까 다 좋아” “미생 박해준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 (사진출처: 임시완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힐링캠프’ 윤상, 심혜진과 결혼 1년이나 지체 “화나서 미국 유학”
▶ [w현장포착] ‘덕수리 5형제’ 윤상현, 농담과 진담 사이?
▶ 수지, 악플러에 대응 “제가 죽었으면 좋겠군요”…‘오죽했으면’
▶ [w위클리] 박보검-변요한-최우식, 주연이 아닌들 어떠하리
▶ ‘힐러’ 박민영, 씩씩한 기자 역 위해 긴머리 싹둑 ‘단발머리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