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1.03

  • 18.59
  • 0.72%
코스닥

734.59

  • 10.60
  • 1.42%
1/4

롯데주류, 클라우드 '올해의 브랜드'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주류는 지난 4월 출시한 '클라우드' 맥주가 한국광고학회 선정 '올해의 브랜드상'을 받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상은 광고, 마케팅 전문가 1000여명이 한 해 동안 탁월한 마케팅 성과를 보인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롯데주류의 클라우드는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 양강구도의 국내 맥주시장에서 짧은 시간 내 인지도를 높인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클라우드는의 월 판매량은 평균 30%씩 증가, 출시 6개월만에 6000만병을 판매했다.

한국광고학회 추계연차학술대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식은 오는 14일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