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와 함께 국내 모바일 잠금화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허니스크린에서 ‘빼빼로데이 (11월 11일)’를 맞이해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허니스크린 페이스북 페이지 내에서 ‘허니팀이 남친/여친을 만들어쥬께’ 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빼빼로데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이번 빼빼로데이에 빼빼로를 못 받을 것 같은 친구’를 태그하고 ‘빼빼로를 못받을 것 같은 이유’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는 빼빼로 쿠폰이, 제일 많은 좋아요를 받은 유저에게는 허니스크린에서 직접 준비한 남친/여친 컨셉의 이색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허니스크린의 개발사 버즈빌(대표 이관우)은 빼빼로데이 이벤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함으로써 유저들이 일상 속에서 허니스크린을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허니스크린과 캐시슬라이드는 최근 업계 합계로 가입자 1천2백만명을 돌파하며 국내 모바일 잠금화면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시키고 있다. 스마트폰 잠금화면에 광고를 노출해 적립금을 주는 리워드 앱의 형태로 시작한 잠금화면 서비스는 최근 양질의 컨텐츠를 대량으로 공급하며, 모바일 첫 화면 광고플랫폼을 넘어 모바일 미디어로 진입을 위한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다.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