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글로브웨이(대표 신승재, www.jcglobeway.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정글버블스토리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정글버블스토리 for Kakao'는 '할망'에게 납치된 동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정글보이의 모험을 담은 전략 퍼즐 버블 게임으로, 쉽고 직관적인 UI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수록 높아지는 난이도와 짜임새 있게 설계된 버블의 구성은 두뇌플레이를 요구하는 한편 경쟁심을 자극하여 도전의식과 성취감을 고취시킨다.
특히 색맹이라고 알려진 '색각이상' 증상을 가진 유저를 위해 모든 컬러버블에 특정 무늬가 추가되는 색약모드를 도입, 색상 구분에 어려움이 있는 유저라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 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버즐 퍼블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모바일게임으로 그대로 구현하여 20~30대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글버블스토리 for Kakao' 사전 예약은 '예약TOP10' 어플리케이션(https://ytop10.co.kr/u/a/ODYw), 그리고 자체 이벤트 페이지(http://jgbevent.appctrls.com/event/event.php)를 통해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 신청자에게는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이 담겨 있는 '정글걸, 정글보이의 선물꾸러미'가 지급된다. 또한, 페이스북 공식 팬 페이지(https://www.facebook.com/junglebubblestory)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스크랩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1월 중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정글버블스토리 for Kakao'는 정식 런칭 시 10개의 에피소드와 총 90개의 스테이지를 오픈할 예정이며, 2주 간격으로 1~2개의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제이씨글로브웨이 신승재 대표는 '추억의 명작 게임의 재미를 그대로 담고 있는 '정글버블스토리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식상하지 않으면서도 유쾌하고 흥미로운 스테이지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더 많은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