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캠핑장을 창업하려는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도심 내에서 이루어지는 기존의 창업패턴과는 다르게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뛰어들 수 있고, 사업대상지가 도심이나 수도권에서 떨어진 곳이 많아 창업자들에게 유리하게 토지를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창업과 함께 개발사업에서도 캠핑을 활용한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
이런 관심을 반영해 한국경제신문은 10월 28일 캠핑아웃도어진흥원과 함께 제 8기 “오토캠핑장 창업과 운영 실무과정”을 개설한다.
이번 과정은 캠핑문화의 저변 확대에 따라 캠핑장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추어 관련 사업의 창업을 준비 중인 분들에게 성공노하우에 대한 강의, 그리고 현장탐방, 커뮤니티 결성 등을 지원하여 캠핑장 성공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특히 캠핑장 창업 및 운영과 관련하여 총 10명의 실전전문가로 강사진이 구성되어 상세한 현장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다. 교육과정 수강 후 캠핑장을 개설하면 (사)캠핑아웃도어진흥원의 캠핑장경영분과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운영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장소는 한국경제신문 강남캠퍼스(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7-7 대아빌딩)이고, 상담 및 문의는 한경아카데미로 하면 된다.
문의 : 02-360-4883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