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가수 겸 배우 하리수가 남편 미키정과의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10월15일 하리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번에 결혼한 지 8년 차에 그리고 만 7주년을 지나며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얼마 전 강화도에서 진행했어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다시 찍는 웨딩 촬영이라 무척 설레고 또 한편으론 부끄럽기도 했지만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야외촬영에 이어 스튜디오 촬영이 남아있는데 행복한 맘으로 기다리는 중이에요. 앞으로도 예쁘게 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하리수와 미키정은 각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차림으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해변에서 지인들과 함께 점프 컷을 찍기도 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하리수, 미키정 부부는 자신들의 결혼기념일인 내년 5월19일 전까지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의 테마에 맞게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담아낼 웨딩사진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하리수, 미키정 부부는 10월1일 강화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펜션을 배경으로 여름, 가을 테마에 맞춘 1차 야외 촬영을 진행했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소식에 네티즌들은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벌써 결혼 8년 차야?”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여전히 보기 좋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style wedding)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성민 김사은 결혼설, 김사은측 “단순 열애中, 결혼 사실무근”
▶ [TV는 리뷰를 싣고]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심은경, 첫술에 배부르랴
▶ 슈퍼주니어 성민 결혼 상대 김사은, 실명 김상미?…과거행적 ‘눈길’
▶ [인터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오 나의 여신님
▶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낙하산 맞지만 내 능력 증명할 것”…‘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