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한예슬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0월9일 한예슬의
SBS 새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극본 윤영미, 연출 이창민)의 출연 소식이 화제를 일고 있다.
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성형과 다이어트로 다시 태어나 삶의 전환점을 맞이한 여인과 그 여인을 탄생시킨 한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한예슬은 여주인공 사라 역을 맡으며 상대 배우는 주상욱으로 정해졌다.
사라는 물불 가리지 않는 진격의 아줌마에서 섹시미를 지닌 완벽한 미녀로 변신하게 되는 인물로, 한예슬은 살을 배고 인생이 달라지는 한 여인의 삶을 흥미롭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예슬 ‘미녀의 탄생’ 출연 확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한예슬 ‘미녀의 탄생’ 출연 확정 어울린다” “한예슬 ‘미녀의 탄생’ 출연 확정 예뻐요” “한예슬 ‘미녀의 탄생’ 출연 확정, 볼께요” “한예슬 ‘미녀의 탄생’ 출연 확정 재미있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끝없는 사랑’ 후속으로 11월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키코-지드래곤, 서울 도심에서 찍힌 파파라치 ‘이래도 열애설 부정?’
▶ [인터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 환상 속의 그대
▶ ‘런닝맨’ 논란 과장 보도, 멤버들이 기자 폭행? 사건 진상 알고보니…
▶ [w뜨는현장]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심은경, 비주얼 싱크로율 만큼은 ‘100%’ ▶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소유…매출 200억 ‘진정한 능력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