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2.51

  • 24.67
  • 1.02%
코스닥

675.92

  • 14.33
  • 2.17%
1/4

네이버, 그룹엠을 해외공식파트너사로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빠르게 증가하는 글로벌시장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네이버는 그룹엠을 해외공식파트너사로 지난 8월 1일자로 체결하였다. 현재 국내 온라인 시장은 모바일로 인해 급변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해외직구 구매도 3년새 4배나 증가하여, 관세청에 따르면 12년 7400억원에서 14년에는 현재 2조원에 육박할 것으로 보고 있다.

네이버는 현재 한국의 No.1 검색포털 사이트로 PC에서 75%, Mobile에서는 77%의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다. (닐슨코리아클릭 2014.02) 특히, 모바일 메신저서비스인 라인의 성공적인 글로벌 런칭을 통해 사업영역을 해외로 빠르게 확대해 가고 있다.

그룹엠은 글로벌 No.1 광고그룹인 WPP의 자회사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미디어 투자기업으로 빌링 금액만 106조원($104.5bn, RECMA 2013)로 전세계 30%이상의 광고물량을 담당하고 있으며, 전세계 82개국, 25,000명의 직원들이 400개의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다.

이번 해외공식파트너쉽 체결을 통하여 그룹엠은 해외광고주의 니즈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네이버의 글로벌 진출에 파트너로서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