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9.30

  • 8.27
  • 0.32%
코스닥

732.53

  • 2.06
  • 0.28%
1/4

한국GM, 상품 마케팅 워크숍 … 호샤 사장 "영업 경쟁력은 제품 이해에서 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김근희 기자 ] 한국GM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한국GM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보고, 만지고, 쉐보레를 느끼다'라는 주제로 인천 부평 본사와 경기도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됐다. 5개 딜러사 관계자와 영업직원, 연구소 관계자, A/S 관계자, 마케팅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숨어있는 제품 경쟁력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티어 다운' △제품 안전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세이프티' △엔진과 변속기의 구동 원리와 장점을 이해할 수 있는 '퍼포먼스' △현재와 미래의 마이링크(스마트폰을 연계하는 시스템)를 엿볼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 등의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은 "영업 일선의 경쟁력은 쉐보레 브랜드 철학과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에서 비롯된다" 며 "워크숍을 통해 제품의 경쟁력과 비전을 새롭게 발견하자"고 당부했다.

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