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는 국내 최초로 세포간의 신호전달 매커니즘을 신기술로 적용한 신개념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세포과학 화장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세포 신호전달 신물질 ‘피토 S1P’를 활용하여 국내 최초 개발된 ‘파워셀 성분’은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단계를 뛰어넘어 세포 간 활성을 자극하여 피부 노화를 늦추고 피부 본래의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특별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는 파워셀 성분이 90.5% 고농축 함유된 원액 타입 에센스로 세포(Cell)액과 유사한 조성성분으로 세포활동에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주고 세포 자생력을 키워 피부 본래의 힘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토너 다음 단계에 사용하여 미백, 주름개선 등의 기능성 성분들과 시너지 효과를 이뤄 효능을 높여준다.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까지 스며들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라비다는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 진보된 연구 결실을 인정 받아 제 48회 발명의 날 기념식에 석탑 산업훈장을 수훈하는 등의 쾌거를 이루었다.
세계 최초로 세포신호전달 항노화 소재인 Phytosphingosine- 1-phosphate(피토S1P: 세포에 활성신호를 주어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하는 물질)의 기전 연구를 통해 세포간의 신호전달 매커니즘을 적용한 제3세대 신기술 ‘파워셀’를 개발하고 천연 한방 기능성 신소재 등의 개발을 통해 국내 화장품 개발의 수준을 세계적으로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