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설리,주원
영화 '패션왕' 개봉을 앞둔 주인공들의 파격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공개된 예고편에서 주원은 우기명이라는 본명 대신 `무기명`이라고 불리는 빵셔틀을 연기했다. 우기명은 학교의 여신으로 통하는 박혜진에게 한 눈에 반해 전설의 패션왕 선배 남정을 찾아가 패션 수업을 듣는다.
커다란 안경에 덥수룩한 헤어스타일에서 촌스러운 의상을 벗고 기안고 패션왕이 되기 위해 `간지`를 찾아 헤매는 우기명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전교 1등이지만 꾸밀 줄 모르는 여고생 곽은진 역의 설리는 지독한 고수머리에 까치집 지어진 헤어스타일, 커다란 뿔테 안경을 쓴 모습으로 나타났다.
한편 영화 `패션왕`은 기안84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웹툰 `패션왕`은 기안고등학교의 `빵셔틀` 우기명이 최고의 패션왕으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을 그렸다. 주원,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가 출연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패션왕, 설리 주원 마음 단단히 먹은 듯", "패션왕 설리, 주원 영화 재밌으려나", "패션왕 설리 주원, 진짜 비슷해보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