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주란 인턴기자] ‘패션왕’ 주원이 파격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9월29일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에 메인 예고편에 이어 개성넘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패션왕’ 메인 포스터는 웹툰 특유의 독창적 상상력과 5인5색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티셔츠 깃을 잡고 한껏 멋을 낸 주원(우기명), 전교1등 안경잡이 설리(은진), 모델출신답게 시크한 눈빛의 안재현(원호),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의 박세영(혜진), 전설의 패션왕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김성오(남정)까지 이색적인 콘셉트로 이들의 조합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이다.
‘패션왕’ 포스터 공개에 네티즌들은 “‘패션왕’, 기대된다” “‘패션왕’, 주원이 연기하는 우기명이 어떨지 궁금하자” “‘패션왕’, 영화 신선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패션왕’은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영화 ‘패션왕’ 메인 포스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볼수록 똑같네…‘붕어빵 가족’
▶ [10초매거진] ‘복고프리’ 티아라, 멤버별 클럽룩 분석 ▶ 선릉역 안영미, 알몸녀 패러디…모자이크 처리에 ‘시선집중’
▶[인터뷰] ‘운널사’ 보낸 장혁 “좋은 아홉수를 보내고 있다”▶ 최민호 선물 인증, 만수르 선물봉투 정체는? ‘소원 성취 애플리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