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홍진경이 가발을 벗고 삭발머리를 공개했다.
9월2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 할레에서 크레이티브 디렉터 조성아의 뷰티 업력 25주년 기념 파티가 열려 홍진경이 참석했다.
이날 홍진경은 가발을 벗고 삭발한 머리에 비니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행사장에 등장했다.
앞서 홍진경은 한 방송에서 투병 사실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치료를 하느라 머리가 빠졌다. 눈썹도 빠지고 몸에 털이라는 털은 다 빠졌다”며 “가발을 쓰고 생활을 하니 다들 너무나 궁금해 하셨는데 매번 설명하기도 쉽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에 네티즌들은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당당해서 멋지다”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항상 응원한다”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방송에서도 가발 벗었으면 좋겠다”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가발 없어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진경은
SBS ‘매직아이’ ‘패션왕 코리아 시즌2’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출처: 엄정화 인스타그램)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인성-김민희, 1년 6개월 만에 결별…“바쁜 일정으로 자연스럽게” ▶ [w뜨는현장] 리타 오라, 영국 팝스타의 독보적인 패션 ▶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술 취해 자택에서 몸싸움 ‘불구속 입건’
▶ [리뷰] ‘왕의 귀환’ JYJ, 아이돌 벗어나 넘사벽 그룹으로
▶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베드신 두 번이나? “노출 있는데 밋밋해 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