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제15기 해외교환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박현주재단의 해외교환장학생 프로그램은 해외교환학생 가운데 우수한 인재를 선발, 해외에서 학업과 체류를 위한 장학금과 체재비를 지원하는 장학프로그램으로 2008년부터 매년 2회씩 시행되고 있다.
이번 모집은 2015년 봄학기 대상자 중 200명을 선발하게 된다. 희망자는 9월23일부터 30일까지 박현주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이후 지원서를 각 학교에 제출해야 한다. 합격자 발표는 12월 예정이다.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2000년 설립 이후 15년 동안 해외교환장학생 2917명, 국내장학생 2436명, 글로벌투자전문가 장학생 122명 등 총 5475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했다.
해외교환장학생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박현주재단 홈페이지(http://foundation.miraeass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현욱 미래에셋 사회공헌실 상무는 "우리나라 젊은이들의 교환학생 경험은 단순한 해외 여행의 개념을 넘어 글로벌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체험과 기회의 장이라 생각한다"며 "미래에셋은 앞으로도 다양한 인재육성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