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15일 어드벤처 의류 오프로드 본사와 손잡고 ‘오프로드 배낭’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2014년 가을 시즌에 야외활동과 등산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오프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진행된다. 모두 16종류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기획전 상품을 살펴보면 캠핑 시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와 가방을 합친 ‘의자배낭’을 정상가 19만9000원에서 70% 할인된 5만9700원, 다양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오프로드만의 스페셜 아이템인 ‘지게배낭’을 정상가인 29만9000원에서 70% 할인된 8만9700원, 원단 백면 코팅으로 기본 발수가 가능하며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춘 ‘포레스트 백팩’이 정상가 16만9000원에서 43% 할인된 9만6400원에 준비돼 있다.
오프로드는 기존 아웃도어 의류와는 다른 모험의 영역을 아우르는 어드벤처 의류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스타일까지 제안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의류 브랜드이다. 모델 출신의 배우 김영광을 2014년 F/W 시즌 모델로 발탁해 어드벤처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이 특징을 알리고 있다.
오프로드 관계자는 이번 위메프 기획전의 반응에 따라 백팩 이외에도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여러 상품들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수영 위메프 스포츠 아웃도어팀장은 "오프로드 본사와 직접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을 없애고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했다"며 "앞으로도 오직 위메프 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