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하이스쿨 러브온’에 출연중인 배우 김새론이 인형같은 외모를 자랑했다.
9월12일 김새론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김새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새론은 볼에 바람을 넣어 귀여운 표정을 짓기도 하고, 손으로 꽃받침을 만들어 보이는 등 상큼 발랄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깔끔한 올림머리와 새하얀 피부, 동그란 눈으로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현재 김새론이 출연 중인 KBS2 금요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청년들이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극 중 김새론은 인간으로 변한 천사 이슬비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과 물오른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김새론 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하이스쿨 러브온 김새론, 풋풋하네” “하이스쿨 러브온 김새론, 뭘 해도 예쁘네” “하이스쿨 러브온 김새론, 볼 빵빵한거 귀엽다” “하이스쿨 러브온 김새론, 벌써 저렇게 컸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새론이 출연중인 KBS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타일러 권-제시카 결혼설 “프러포즈 반지 받아”…진실은?
▶ [인터뷰] ‘타짜2’ 신세경, 뜻밖의 얼굴 ▶ ‘라디오스타’ 오창석, 현빈과 강남 5대 얼짱? ‘과거 사진 공개’
▶ [w결정적한방] 이병헌 음담패설 협박부터 우태운 ‘동정’ 발언까지… ▶ 이병헌 협박 사건, 모델 이지연 “3개월 전부터 교제, 헤어지잔 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