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소통과 맞춤형 금융상품 개발을 위해 아이디어 공모
대상 3백만원 등 총 105명에게 시상도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은 부산 남구 문현동 부산은행 신축본점 준공을 기념해 10월10일까지 한달간 신상품 및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인 ‘아이디어 대첩’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상품 및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아이디어 대첩’은 금융상품(예금, 대출, 신용카드 등), 인터넷, 스마트폰 등 신금융상품, 마케팅 전략, 부산은행 브랜드 가치 향상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개인이나 팀(최대 3인)단위로 누구나 부산은행 홈페이지를 통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대상 3백만원(1명), 최우수상 1백만원(1명), 우수상 50만원(3명)을 시상하며 아차상으로 블루투스 셀카봉을 100명에게 시상한다. 결과는 10월 중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를 통하여 발표한다. 우수상 이상 수상자가 향후 부산은행에 입사지원 할 경우 가산점도 부여하기로 했다.
부산은행 마케팅본부의 박영봉 부행장은 “늘 부산은행과 함께 해 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창립 47년인 올해 문현동에 신축본점을 완공하게 됐다”며 “제2의 창업이라는 마음으로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고객 맞춤형 상품 개발의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