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창립 69주년
[ 임현우 기자 ] “우리는 지금 글로벌로 도약해야 하는 선택의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업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고 전 세계 고객을 바라보며 나아가야 합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사진)은 5일 서울 수표동 본사에서 열린 창립 69주년 기념식에서 해외 진출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서 회장은 “‘아시안 뷰티’를 전파해 미래 가치를 창조한다는 우리 회사의 소명은 창립 이후 변하지 않았다”며 “원대한 글로벌 브랜드 컴퍼니로의 도약을 모든 직원이 다시 한번 다짐하자”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이 ‘5대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 중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의 해외 사업 현황이 담긴 전시물과 영상이 소개됐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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