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지티 김정준 대표는 '꾸준히 성장해온 넥슨지티는 특히 최근에 합병, 사명 변경, 우수 개발인력 확충 등 한층 더 도약하는 기반을 마련하는데 역량을 집중해왔다'며 '오늘 소개하는 모바일 게임 등 그 결과물들을 하나씩 선보이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다.
넥슨지티 김대훤 개발본부장은 '지난해 '몬몬몬 for Kakao'로 처음 모바일에 도전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며 '지난 1년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SRPG 슈퍼 판타지 워와 모바일 FPS 게임 서든어택M: 듀얼리그가 모바일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슈퍼 판타지 워는 다양한 전략 요소를 활용해 성장하고 도전하는 '택틱스SRPG'를 표방하고 있다. 한판 한판 '클리어'하는 재미를 최대한 살리면서 조작과 전투방식, 플레이 시간 등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했다. 탄탄한 시나리오와 연출, 스토리로 몰입감을 높였으며, 12개 지역 150여개 던전과 다양한 미션, 도전과제 등 풍부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서든어택M: 듀얼리그는 3대 3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본격 모바일 FPS 게임이다. 조준과 발사에 집중하고 전후이동을 빼는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UX(User Experience)를 채택해 게임의 긴장감과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하나의 버튼으로 조준하고 쏘는 독특한 조작법으로 FPS 게임의 '손맛'을 살렸다. 기존 FPS 게임의 다소 어두운 그래픽을 벗어나 캐주얼한 카툰풍의 밝은 그래픽을 채택했다. 네트워크를 통해 함께 플레이 하는 재미를 줄 수 있는 매칭 시스템도 준비돼 있다.
한편, 넥슨지티는 27일 슈퍼 판타지 워(http://sfw.nexon.com)와 서든어택M: 듀얼리그(http://samd.nexon.com)의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넥슨지티㈜, 상반기 매출 343억원, 영업이익 125억원 달성
김정준 대표 '신작 모바일 2종으로 넥슨지티 성장할 것'
넥슨, 모바일 FPS '서든어택M: 듀얼리그' BI 공개합니다
넥슨지티, 서든어택M-슈퍼판타지워로 본격적 모바일 진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