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김우빈과 개그우먼 이국주의 영상이 인터넷에서 화제다.
8월22일 한 음료회사 측은 최근 유투브에 ‘이국주 세븐 식탐송’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국주는 김우빈과 여성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고 있는 가운데 꿀벌 의상을 입고 등장해 훼방을 놓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국주는 박진영의 ‘허니’ 가사를 “그대를 처음 본 순간 / 난 바로 먹지요”라는 노랫말로 개사 하거나 최성원의 ‘제주도의 푸른밤’을 “떠나요 둘이서 / 제주도 한라봉 먹지요”라는 가사로 바꿔 불러 폭소를 자아낸 것.
또한 이국주는 촬영 현장에서 자신의 식탐송을 자유자재로 개사하며 웃음을 유발, 김우빈을 비롯한 현장 스태프를 폭소케 해 촬영이 중단되는 사태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우빈 이국주 식탐송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우빈 이국주 식탐송, 이국주 진짜 웃겨” “김우빈 이국주 식탐송, 역시 대세녀 김우빈을 웃게 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유투브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씨스타, 신곡 ‘I SWEAR’ 티저 영상 공개…아찔한 ‘석양댄스’ 눈길
▶ [w위클리] 홀로 선 장범준, 변하지 않아서 더 좋다
▶ 배우 김진아 사망,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누리꾼 애도 물결 ▶ [TV는 리뷰를 싣고] ‘조선총잡이’ 이준기, 영웅은 외롭다
▶ ‘쇼미더머니’ 바스코, 아들에 대한 사랑 담은 무대 꾸며 ‘관객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