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민수 기자 ] 메디포스트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26회 베이비페어(임신·출산·육아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메디포스트는 제대혈 이식을 통한 각종 난치병 치료 사례를 소개하고, 생명자원으로써 제대혈의 가치와 보관 필요성 및 자사의 보관 기술력과 시설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메디포스트는 행사장을 방문해 제대혈 상담을 받은 임신부 전원에게 '셀로니아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물티슈와 유아용 축구공 등을 나눠줄 계획이다.
현장에서 제대혈 보관 계약을 맺는 임신부에게는 가격 할인과 보관 기간 연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최근 히딩크 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제대혈 명예홍보대사로 나서는 등 제대혈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며 "많은 임신부들이 현장을 방문해 제대혈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디포스트는 셀트리 제대혈은행 홈페이지(www.celltree.co.kr)에서 사전 방문 예약도 받고 있다. 예약자에게는 별도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제대혈 외에도 메디포스트는 행사장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모비타'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로니아' 코너도 함께 마련해 상담 및 할인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 속에 든 혈액으로, 분만 직후 채취해 냉동 보관했다가 향후 백혈병과 뇌성마비 등 난치성 질환에 걸렸을 때 치료에 사용되고 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