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동화의 집
지난 9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동화의 집 미스터리' 편으로 아이들을 입양한 한 중년부부의 집에서 아이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는 사건을 다뤘다.
입양보낸 정태민 군을 다시 데려오려던 부모는 태민이가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게됐다. 응급구조원은 태민이가 심각한 피부병을 앓고 있던 당시 태연한 양어머니의 모습이 놀라웠다고 말했다.
또한 소아과전문의는 "옴으로 보이는데 저 피부병은 2~3일이면 치료가 가능하다. 어쩌다 저 정도까지 됐는지 모르겠다"고 소견을 밝혔다.
사망한 태민이는 온몸이 빨갛고 피멍이 잔뜩 들어있다. 특히 엉덩이뼈 쪽과 머리 뒤통수는 얼마나 오랫동안 누운 채로 방치됐는지 욕창까지 생겨있다.
해당 양부모 집에 입양된 아이 5명 중 현재는 3명만 있다. 사라진 2명 중 한 명은 사망한 태민이며, 나머지 한 명은 행방불명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동화의 집, 방송보면서 끔찍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동화의 집, 어떻게 이런 일이" "중년부부 처벌해야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