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 소속사인 신인 남성듀오 짠짠이 닭발 먹방을 예고했다.
8월7일 짠짠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짠짠이 컬투쇼에 출연합니다. 그래서 특별히 닭발을 준비했어요. 컬투 형님들 저희 닭발 들고 갑니다. 보이는 라디오니까 닭발 먹방 가능하겠죠? 오늘 ‘컬투쇼’ 채널 고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무대의상과 선글라스를 착용한 짠짠이 닭발집에 들어가 주변의 뜨거운 시선에도 아랑곳 않고 태연하게 닭발을 포장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사실 이들이 닭발을 컬투에게 선물하는 이유는 다름 아닌 본인들의 데뷔곡 ‘닭발’을 ‘컬튜쇼’에서 적극 홍보하기 위함이다.
‘닭발’은 곡명이 주는 느낌과 다르게 진지하고 슬픈 발라드 곡으로서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한 남자의 슬픔을 표현한 노래다.
한편 짠짠은 오늘 ‘컬튜쇼’에 이어 8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짠짠 공식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오지호 이영자 재회, 나쁜손 영상 이후 5년 만 재회
▶ 박보람, 77에서 44로 여자들이 바라는 ‘워너비 몸매’…비결은?
▶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송혜교, 청춘영화에 가까운 가족드라마▶ 이수만 양현석 서태지, 연예계 스타에서 부동산 스타로…‘억소리나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인터뷰] ‘피해자들’ 장은아 “내 연기 보러 온 시간, 절대 아깝지 않았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