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4.63

  • 1.12
  • 0.04%
코스닥

733.52

  • 9.79
  • 1.32%
1/3

일룸,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공동기획 캠페인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둘만의 신혼집으로 초대합니다' 캠페인…구매가 곧 기부가 된다?



일룸(대표 권광태)은 국내 최대 기부포털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둘만의 신혼집으로 초대합니다’ 공동기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구매가 곧 기부가 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일룸 TV 광고 속에 등장한 벤 소파, 델타 소파테이블을 비롯한 가구 9종을 한정수량으로 착한 가격에 판매하며,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판매수익금은 소외계층 부부의 합동결혼식을 위해 쓰여진다.

일룸 TV 광고 속 가구는 믹스앤매치 디자인으로 공간에 생기를 더해주는 ‘델타 소파테이블’과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와 콜라보레이션한 ‘비비 다이닝테이블’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신제품인 델타 소파테이블은 상판을 들어올려 작업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멀티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룸 측은 “기부는 절차가 복잡하고 어렵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일상에서도 쉽게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기부에 대한 새로운 인식 확산에 기여하게 될 이번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일룸은 이번 캠페인 외에도 해피빈을 통해 꾸준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모아진 수익금을 어린이 교육사업에 쓰일 수 있도록 진행한 바 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