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출신 가수 박보람이 철저한 식단과 운동으로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확 달리진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타난 박보람이 자신의 SNS를 통해 헬스 트레이닝 중인 모습을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람은 노 메이크업의 수수한 모습으로 양손에는 아령을 쥔 채로 근력 운동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박보람의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의 비밀은 32kg 감량에 있다. 박보람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철저히 식단과 운동으로 관리를 해왔으며 그 결과 몰라보게 예뻐진 외모와 무결점 보디라인을 얻었다.
박보람 소속사 관계자는 “더욱 완성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보람이 스스로 몸매 가꾸기에 굉장히 신경 썼고 현 상태 유지를 위해 지금도 꾸준히 운동 중이다”라며 “외모뿐 아니라 가수 본연의 실력향상을 위해서도 많이 노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박보람은 데뷔앨범 ‘예뻐졌다’로 7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박보람 인스타그램, Mnet ‘슈퍼스타K2’)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야노시호, 수영장 사진 공개… 완벽 뒤태
▶ 오지호 이영자 재회, 나쁜손 영상 이후 5년 만 재회 ▶ ‘타짜2’ 최승현, 이하늬 키스에 입술 뜨거워진 사연?
▶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내가 선택한 사랑은…”▶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송혜교, 청춘영화에 가까운 가족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