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지난달 출시한 코드나인(code9) 광고가 26일 만에 유튜브에서 조회수 140만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Code9은 신한카드 고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 9개의 소비 패턴으로 분류한 상품 개발 체계다. 현재 Code9을 바탕으로 개발된 상품인 23.5°와 에스라인(S-Line)체크카드는 출시 2개월 만에 35만명 고객을 돌파했다.
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