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팩토리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는 '미우라 이사오'와 '루나', '히카키 타츠히코', '카미야 유우' 등 일본의 유명 소설가와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작품으로, 유려한 일러스트와 개성 있는 시나리오를 갖추고 있어 일본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는 SSR 등급의 '유랑하는 신부 그레타'와 '소녀의 적의 적 로빈', SR 등급의 '천무의 기재 핀드', '전설을 만드는 자 헤로디아' 등 4종으로 7월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동안만 한정 판매된다.
해당 캐릭터는 '미디어팩토리 페스티벌'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페스티벌에선 SSR 등급 및 SR 등급의 캐릭터의 등장 확률이 대폭 상승하며, 이번에 새로 추가된 카드는 보다 높은 확률로 등장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미디어팩토리'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각 캐릭터의 고유 무기를 얻을 수 있는 '프리 퀘스트' 4종을 오픈한다. 해당 퀘스트를 클리어 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에게 어울리는 레어 무기가 제공된다.
또한, 레어 등급의 캐릭터인 '저주 받은 갑옷의 기사 핀드'를 얻을 수 있는 배틀 퀘스트가 추가돼, 누구나 쉽게 해당 캐릭터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25일부터 28일까지 4일 동안 합성 시 대성공 확률이 3배로 증가하며, 주말에는 로그인만 해도 정령석이 지급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팀 김우현PM은 '인기 소설가와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미디어팩토리 콜라보레이션을 한국 팬분들께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한 뒤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캐릭터와 퀘스트를 만나보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실 바란다'고 전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액토즈 '체인크로니클', 강력한 신규 캐릭터 5종이 왔다!
액토즈 '체인크로니클', 제1회 아르카나 공모전에 참여하세요
'체인크로니클'에 더 강력해진 '꼬맹이 닌자 후코'가 떴다
액토즈 '체인크로니클', 신규 마법사 캐릭터 2종 떴다
액토즈소프트 '체인크로니클', 마비노기와 만나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