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길드 시스템 추가로, 자신의 길드를 만들고 길드원들과 함께 '골프스타'를 즐기는 전세계인들과 경쟁하며 세계 최고의 길드에 도전할 수 있게 되었다.
길드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하면 명성을 획득할 수 있고, 매주 길드의 명성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게 된다. 또 게임 중 누적되는 길드 명성에 따라 단계별 길드 미션을 달성하며 다양한 보상도 함께 받을 수 있는데, 특히 7월 24일에서 31일까지 총 4단계까지의 길드 미션을 모두 달성한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유일급 클럽인 SMX-PR을 추가로 선물하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코스별 페어웨이와 그린을 확장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고, 레벨 맞춤형 이벤트 대회를 통해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과 경쟁하며 실력을 쌓을 수도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게임의 UI를 개선해 메뉴의 접근도를 높이고 로비의 분위기도 깔끔하게 개편해 새로운 기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컴투스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길드에 가입만 해도 100%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축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7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회 지급하고, 매일 오전 8시에서 11시, 오후 6시에 9시 사이에 접속하면 추가로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7월 24일까지 길드에 가입만 해도 게임 캐시인 10스타를 지급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30명 이상의 길드원을 보유하고 있는 길드를 대상으로 길드원 전원에게 50스타를 추가로 지급한다.
'골프스타' 개발을 책임지고 있는 컴투스 안치완 PD는 ''골프스타'는 사실적인 게임성으로 골프의 본고장 영국을 비롯한 세계 53개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1위에 오르는 등 세계적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모바일 골프 게임'이라며,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전세계를 무대로 한 길드 경쟁이 가능해 지는 등 게임성이 더욱 강화되어 유저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골프스타, 월드 챔피언십 오픈 '세계 1위는 누구?'
컴투스, 2014년 1분기 매출 211억 원, 영업이익20억 원 달성!
컴투스, 이유 있는 스포츠 게임 글로벌 대박사건
컴투스, 축적된 3D 기술력으로 모바일 게임 잇따라 흥행몰이
컴투스 스포츠 게임 4종, 100% 당첨의 올스타전을 누려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