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오성고등학교 체육선생님'
'1박2일' 김준호가 오성고등학교 훈남 체육선생님과의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은 익살스러운 김준호의 모습과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오성고등학교 훈남 체육선생님의 환상의 케미가 돋보인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1박2일' 선생님 올스타 여름 방학 특집 편에서 김준호는 오성고등학교 체육선생님 정성우 교사와 짝을 이뤘고, 자신들의 이름 마지막 글자를 조합해 만든 ‘호우 주의보’라는 커플명으로 눈길을 끌었다.
'호우주의보 커플'은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의 장난에 속아넘어가는가 하면, 춤을 춰야 한다는 멤버들의 말에 '막춤 신고식'을 치뤄 순수한 면모를 과시해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웃음을 선사 했다.
이에 김준호는 방송 직후 “우리는 호우주의보 커플~ 제법 잘 어울리나?”라는 메시지와 함께 호우주의보 커플의 다정다감 인증샷을 공개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치 형제처럼 묘하게 닮은 김준호와 오성고등학교 정성우 체육선생님의 훈훈한 한때가 담겨있다.
촬영 중간 잠깐 휴식시간 중 두 사람은 다정한 포즈로 인증샷을 촬영해 남다른 케미를 뽐내고 있는 것.
특히 김준호는 환한 미소와 함께 마치 ‘따봉’을 연상하는 듯 더블 엄지를 추켜세워 짝으로 만난 오성고등학교 정성우 체육선생님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정성우 선생님 역시 수줍은 브이를 그려 여심을 설레게 했다.
김준호와 오성고등학교 정성우 체육선생님의 훈훈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준호-오성고등학교 체육선생님, 내추럴한 호우주의보 커플~ 인증샷에서도 훈훈하네”, “김준호 게스트 오성고등학교 체육선생님 챙기는 저 자상함!”, “김준호가 오성고등학교 체육선생님 만나 순수한 면이 드러났네", “김준호 오성고등학교 체육선생님이랑 묘하게 닮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그맨 조윤호는 “질투나요. 형님 곁엔 제가 어울려요!”라며 조윤호와 김준호가 둘이 있는 사진 댓글까지 올리며 김준호와 오성고 체육선생님의 훈훈한 인증샷을 부러워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