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교육부 2014년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우수대학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특성화 I유형(단일 산업분야 특성화)에 지원, 사업명을 ‘창조경제시대의 창의적 방송예술인재 양성’으로 하고, DIMA 취/창업프로그램, DIMA-C(디마 학생이력관시스템), N
CS 및 현장중심교육과정개발, DIMA 방송예술창작센터운영, DIMA 채널운영사업을 5대 핵심과제로 설정하여 특성화 사업을 추진 예정이다.
국내 최대 실내 종합스튜디오, Full DH 중계차 등 우수한 방송예술 교육기반시설을 바탕으로 WCC(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에 선정된바 있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이번 특성화사업 선정으로 학생들에게는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산업현장이 요구하는 인재양성으로 취약한 예술분야 취업구조 개선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준원 부총장(방송기술과교수)은 “교육부 특성화 사업 선정은 개교 이후 방송예술분야로 일관된 특성화 전략을 유지해 온 자연스런 결과이며, 이번 특성화 사업 선정으로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한국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의 방송예술 교육기관으로 나아가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