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2'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무기에 자신의 직업에 맞는 또 하나의 새로운 직업 특화 무기와 경공 무공을 포함한 무공들을 추가시켜 더욱 활동적이고 다양한 전투를 펼칠 수 있게 됐다.
우선, 무사, 자객, 혈의, 술사, 사수 직업에 따라 착용할 수 있는 직업 특화 무기로 소검, 신장, 법장, 대궁, 검 5종과,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도록 전투에 최적화 된 직업 특화 무기 전용 무공서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 경공 상태에서 보다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수직 점프나 고속 하강, 경공 중 입공이 가능한 새로운 경공 무공을 선보인다. 경공 무공은 60공력(레벨) 이후 사냥이나 퀘스트로 쌓은 공명도로 올릴 수 있는 갑자 등급의 단계에 따라 습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60공력(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라도 입장이 가능한 최상급 난이도의 인스턴스 던전 '매의 비적단 본거지'를 오픈한다. 유저들은 '매의 비적단 본거지'에서 기존 던전 보다 높은 경험치와 대립 던전에서만 획득 가능했던 상위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열혈강호2'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6월 12일(목)까지 '열혈강호2'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의 내공이 소모되지 않고, 경험치 획득 및 아이템 드랍율 20% 상승, 사망 경험치 복구 비용 90% 감소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흑풍회의 혈조와 첩영대의 승룡 NPC를 통해 레벨 점핑을 위한 전용 협행(퀘스트)도 수행할 수 있다.
한편, '열혈강호2'는 향후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침략당한 천마신궁과 침략당한 무림맹 등의 인스턴스 던전을 추가할 예정이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엠게임 '열혈강호2', 동남아시아 공략 나선다!
열혈강호2, 中 17게임과 700만$ 규모 수출 '빅딜'
엠게임, 2013년 매출 307억 3천만원 달성
[실적]엠게임, 1분기 영업이익 20억 9천만원 '흑자전환'
'열혈강호2' 무림에 청바지와 후드티 무사 등장!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