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의 뱀파이어 역할 수행 온라인 롤플레잉게임(MMORPG)인 '다크에덴'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한다. 다크에덴의 PC방 서비스 오픈과 함께 전국 플레이위드존 가맹 PC방에서는 다양한 플러스 효과를 누리며 다크에덴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다크에덴은 서비스가 10년이 넘었지만, 2D MMORPG 시장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작품으로 세가지 종족 그리고 뱀파이어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이용자간 전투(PVP)가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세 종족은 '뱀파이어', 인간 '슬레이어', 그리고 인간과 뱀파이어의 중간 '아우스터즈'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지금까지 아이템 거래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며 30~40대 성인 남성들의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다크에덴의 이번 플레이위드존 PC방 플러스 서비스 오픈은 지난 3월 ㈜플레이위드와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을 통해 그동안 시스템 및 콘텐츠 개발을 통해 공식 오픈하게 되었다.
다크에덴은 이번 PC방 오픈 서비스를 기념해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이벤트 PC방 선물상자를 지급하며, 또한 응모를 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는 추가경험치, 펫 경험치 2배제공, 이니셜 P의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특히 프리미엄 카드가 있어야만 들어갈 수 있는 초고속 성장 서버인 블리츠 서버도 접속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한 플러스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채널 영업 팀장은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다크에덴을 플레이위드존에서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다양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존의 다크에덴 PC방 서비스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laywith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다크에덴' 무더위 날릴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온게이트, 롱런 MMORPG '다크에덴' 채널링 개시
넷마블 '다크에덴', 신규 던전 '라코스트 성' 추가!
플레이위드존, 다크에덴 PC방 퍼블리싱 계약
대명온라인, 3D 그래픽 세상에서 2D를 외치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