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이 이달부터 전국 대형 마트에서 브랜드 로고송을 선보이며 로고송 출시를 기념한 소비자 이벤트를 개최한다.
하림 자연실록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닭고기를 보다 친근하게 느끼고 브랜드를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로고송을 제작했다. ‘건강한 닭’ ‘신선한 닭’을 기본 컨셉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동요풍의 멜로디와 소풍을 가는 듯한 즐거운 리듬을 도입한 점이 특징이다. 이달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에 송출하고 있으며, 하림 공식 블로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하림은 자연실록 로고송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로고송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온라인에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방식의 이벤트로, 19일부터 2주간 하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arimmarket)와 하림 슬림닭가슴살 페이스북 (www.facebook.com/harimslim)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 40명을 추첨해 4만원 상당의 하림 자연실록 선물세트와 음료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1탄으로 선보이는 '‘하림’과 ‘자연실록’을 찾아라!'는 가사 속에서 ‘하림’과 ‘자연실록’이 몇 번 등장하는지 맞히는 이벤트로,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하림 블로그와 슬림닭가슴살 페이스북에 게재된 로고송 영상을 보면서 가사를 주의 깊게 듣고, 해당 가사가 등장하는 횟수를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2탄으로 선보이는 '자연실록 로고송 가사 맞히기'는 로고송을 듣고 무음으로 처리된 가사를 맞히는 것으로,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된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