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현대홈쇼핑, 패션상품 구매액의 30%를 포인트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현대홈쇼핑(www.hyundaihmall.com)은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현대H몰을 통해 '패션 3Days 30% H포인트 리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누적결제액 기준으로 5만원 이상 패션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의 H포인트를 돌려주는 행사로,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H포인트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응모한 고객에게 최대 50만 H포인트까지 부여한다.

이번 행사에는 헤지스, 엠비오, 라코스테 등 의류브랜드를 비롯해 루이까또즈, 라빠레뜨, 세인트스코트, 탐스 슈즈, 골든듀, 루첸리, 디디에두보, 제이에스티나, 티쏘 등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1일 부부의 날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의류, 반지, 귀걸이, 시계 등을 선물하기 좋은 기회이다.

대표상품으로는 헤지스 카키 피케셔츠 (가격 8만 9600원), 탐스 슈즈 (가격 5만 9000원), 골든듀 스윗봉봉 목걸이 (가격 37만원), 디디에두보 진주귀걸이 (가격 19만 8000원), 버버리 남성시계 (가격 66만원) 등이 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