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모모, '스티커부스' 중국 CU 메신저 입점 및 런칭쇼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모바일 게임사 ㈜모모(대표 강영훈, 이하 모모)는 경기콘텐츠진흥원 퍼블리싱 선정작 중 하나인 ㈜엠쿠키(대표 김명옥)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DIY 스티커 어플리케이션 'Sticker Booth'의 중국 CU 메신저 입점 및 상하이에서 런칭쇼가 진행됨을 19일 밝혔다.</p> <p>
'스티커 부스'는 지난 2013년 런칭하여 국내에서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이 출시 되었으며 사진으로 만드는 나만의 스티커를 컨셉으로 하여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었던 앱이다. 또한 경기콘텐츠 진흥원의 퍼블리싱 선정작으로 이번에 중국 CU 메신저에 입점하게 되었으며 CU측에서는 이를 기념하여 5월 19일에 중국 상하이에서 1차 런칭쇼를 개최한다.</p> <p>
CU 메신저에 대하여 간략히 소개를 하자면, 중국의 쿠모(cumo)사에서 런칭하는 모바일 메신저로, 쿠모는 기존의 게임회사나 메신저 회사가 아닌 마케팅 회사로서 새롭게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쿠모가 정의하는 모바일 시대는 T3 (Together change, Together creative, Together share)라는 컨셉으로 한국과 중국의 모든 파트너와 정직하게 비즈니스를 시작할 것이며 이번 1차 런칭쇼 이후 올해 3번의 런칭을 통해 더 많은 파트너와 만날 예정이다.</p> <p>
이번 1차 런칭에는 쿠모의 메신저 CU와 터치투댄스 등 3개의 게임과 스티커부스 등의 어플 그리고 영어 교육 비즈니스와 문화 컨텐츠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p> <p>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 '스티커 부스'는 내 사진을 이용한 나만의 스티커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한국을 넘어 중국 유저들에게도 소개하게 되었다. 금번 중국 CU메신저 입점을 통해 중국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을 확신하며 이를 시작으로 글로벌 각지에 런칭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p> <p>
'스티커 부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everymo.com/html/list03_04.html)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런닝과 액션을 한방에 '달달한 러쉬 for Kakao' 런칭
본격 식민지 쟁탈 SNG '동화전쟁 for Kakao' 출시!
'동화전쟁 for Kakao' 길드벙커 업데이트 실시!
모모, '박자왕 with BAND' 밴드게임 런칭!
기대만발 with 밴드 게임 12일 오픈, '직접 해봤습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