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1.90

  • 0.85
  • 0.03%
코스닥

723.52

  • 3.89
  • 0.54%
1/5

아주캐피탈 고객 응대 직원교육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주캐피탈은 고객 서비스 마인드와 업무지식을 향상시키는 CS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아주캐피탈은 이날 이날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입사 2년 미만의 직원 70여명을 대상으로 불만고객 응대, 직장예절, 이미지 메이킹 등 고객 업무 수행에 필요한 내용을 강의했다.

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