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4일(토) 오전 10시, 전국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어린이 미술 대회
- 총 1,300명의 아이들과 공유하는 자연에 대한 희망 메시지 전달
- 설악 쏘라노, 친환경 티셔츠 만들기부터 아트 마켓까지 풍부한 볼거리
한화호텔앤드리조트(홍원기 대표이사)는 5월 화창한 봄날을 맞이하여 제 1회 전국 한화리조트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화리조트 최초로 전국 12개 리조트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대규모 어린이 미술대회로 놀거리와 배울거리를 결합한 친환경 문화예술축제다.
5월 24일(토)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미술대회는 전국 한화리조트 및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1,300명에 한해 접수를 받는다. 참가 대상은 총 3개 부문으로 유치부, 저학년부(만 8세~ 10세 이하) 및 고학년부(만 11세 ~ 13세 이하)이며 작품 주제는 ‘아름다운 자연, 그리고 태양’이다. 크레파스화 부문만 존재하며 재생지와 크레파스는 모두 무상으로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현장 접수로 진행하되 설악과 경주는 유선 예약이 가능하며 유선 번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시상식 및 대상자는 6월 12일(목) 홈페이지에 별도 고지한다.
이번 전국 미술대회를 맞이하여 설악 쏘라노는 5월 24일(토) 오전 10시부터 14시까지 친환경 티셔츠 만들기와 아트마켓을 진행한다. 선착순 300명에 한해 접수가 가능한 이번 DIY는 앤디워홀의 실크스크린 기법을 사용해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체험으로 1천원에 참여 가능하다. 함께 진행되는 아트마켓은 신진작가들과 함께 판화, 콜라주 등 다양한 예술품을 만들어 창의력과 감수성을 자극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모든 판매 수익금은 속초 아동센터에 기부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