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카네이션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티몬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자체 제작한 동영상을 8일까지 페이스북에서 공유한 고객 100명에게 적립금 3만원을 제공하는 '엄마, 사랑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영상에는 주요 고객층인 2~30대 젊은 층이 유선으로 '사랑한다'는 말을 했을 때 나타나는 부모의 다양한 반응이 담겼다.
티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족 간 사랑을 확인하고 소통의 폭을 넓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은 5월 한 달 동안 카네이션 쿠키와 컵케이크 등을 만드는 강좌를 운영한다. 관계자는 "부모님에게 선물을 직접 만들어 드리고 싶어하는 고객이 많아 DIY 강좌를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파리바게뜨는 기획 상품 16종을 출시, 카네이션 장식이 돋보이는 '카네이션 한 아름' 케이크를 비롯해 하트 모양의 '딸기 러브 케이크'와 레몬과 벌꿀을 넣은 '허니 레몬 케이크' 등을 내놓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