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인턴기자] 영화 ‘군도’ 예고편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5월7일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이하 ‘군도’, 감독 윤종빈)의 배급사 쇼박스 측은 7월23일 개봉 소식을 전하며 1차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군도’ 예고편은 의적 떼인 군도가 가지지 못한 자들이 핍박 받는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민란을 일으키는 내용이 담겨 있다.
‘군도’에서 돌무치 역을 맡은 하정우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과시하며 “나가 갈라요. 나가 기어이 그놈 모가지를 들고 올라요”라며 복수를 다짐했고, 조윤 역의 강동원은 “잡것들의 기운이 강하게 느껴진다 했건만 네놈들이 바로 그 화적떼들이구나”라며 하정우와의 불꽃 튀는 대결을 예고했다.
‘군도’ 하정우 강동원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군도’ 하정우 강동원, 완전 재밌겠다” “‘군도’ 하정우 강동원, 더 빨리 개봉했으면” “‘군도’ 하정우 강동원, 기대된다 둘의 조합”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는 7월23일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공식 포스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지현우, 유인나에 대한 질문에 “그 질문은 좀…” 무슨 일?
▶ ‘닥터 이방인’ 믿고 보는 ‘복합장르’ 전성시대 ‘닻 올렸다’(종합)
▶ 엑소 백현 생일에 엑소 팬클럽 ‘백현숲’ 선물…훈훈한 팬과 스타
▶ [인터뷰] 천이슬 “섹시 이미지 부담? 억지로 나오는 것도 아닌데···” ▶ [포토] 김성령 '초미니 원피스가 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