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송희 기자]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연휴 기간 동안 꾸준히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 모으며 350만 관객을 돌파,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5월7일 오전 9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으로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감독 마크웹)은 개봉 14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북미 박스오피스 1위까지 차지하며 어메이징한 흥행 성적을 수립하고 있다.
특히 연휴의 마지막 날인 6일에는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지금까지 총 누적 관객수 350만명을 기록,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흥행 파워는 북미에서도 입증되고 있다. 바로 개봉 첫 주에 9,200만 달러라는 압도적인 수익을 올리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
이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6,200만 달러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치로, 이번 시리즈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앤드류 가필드, 데인 드한, 엠마 스톤, 제이미 폭스 등이 출연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절찬리 상영 중이다. (사진제공: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지현우, 유인나에 대한 질문에 “그 질문은 좀…” 무슨 일?
▶ ‘닥터 이방인’ 믿고 보는 ‘복합장르’ 전성시대 ‘닻 올렸다’(종합)
▶ 엑소 백현 생일에 엑소 팬클럽 ‘백현숲’ 선물…훈훈한 팬과 스타
▶ [인터뷰] 천이슬 “섹시 이미지 부담? 억지로 나오는 것도 아닌데···”
▶ [포토] 김성령 '초미니 원피스가 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