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816.31

  • 22.30
  • 0.80%
코스닥

842.75

  • 6.65
  • 0.80%
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쪼끼쪼끼, 맥주관리 '깐깐'…매년 2회 신메뉴 개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쪼끼쪼끼, 맥주관리 '깐깐'…매년 2회 신메뉴 개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주)태창파로스의 대표 브랜드이자 15년 장수브랜드인 ‘시즌2 쪼끼쪼끼’가 맥주 전문점 카테고리, 총 4개 부문(브랜드 차별화, 신뢰도, 품질, 충성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시즌2 쪼끼쪼끼 대다수 매장은 번화가 상권보다는 동네 상권에 분포하고 있다. 힘든 일상을 잠시나마 잊고 가족 혹은 친구들과 편하게 쉴 공간을 만들자는 본사의 바람이 담겨 있다. 편리한 접근성에 캐주얼 레스토랑을 표방한 깔끔한 인테리어와 깐깐한 맥주 관리, 최고급 재료로 만든 안주를 제공하고 있다. 시즌2 쪼끼쪼끼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생맥주는 하루 두 번 자동 세척하는 비어클리너 시스템과 저온숙성 보관고인 라거링챔버를 도입한 결과다. 트렌드와 입맛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매년 두 번 전국의 점주와 함께 신메뉴 발표회를 열고 있다.

2012년에는 기존 맥주 전문점에선 볼 수 없었던 매운 칠면조 구이, 베트남 홍합볶음과 태국 삼선탕 등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매운 맛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2013년에는 트랜스지방이 없는 피자 도우와 MSG 무첨가 모차렐라 치즈를 사용한 9900원, 13인치 수제 쪼끼피자와 알찬 세트 메뉴를 발표해 불황 속에서도 소비자들의 만족을 높였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