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는 ‘웰빙 가전의 명가’를 지향하는 인간과 자연 그리고 스마트한 생활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이다. 특히 높은 기술력으로 완성된 오랄케어 제품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오랄케어 제품은 기술력을 통해 위생상 정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노즐과 칫솔모의 내구성을 높였다.
구강세정기 ‘EW1211’을 사용하면 스케일링을 받은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노즐에서 나오는 물줄기를 통해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와 더불어 치석까지 제거해준다. 1분에 1400회에 달하는 단속분사 기술로 깔끔한 구강 위생을 도와줌은 물론 공기를 혼입시킨 물줄기는 물과 함께 공기 방울이 잇몸에 닿으면서 부드럽게 마사지해준다. 젯트 모드와 잇몸 마사지 효과가 있는 공기혼합 젯트 모드, 잇몸 건강상태에 따라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소프트 모드 등 목적에 맞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다.
파나소닉 음파전동칫솔 ‘EW-DL82’는 칫솔모가 고밀도 다이아몬드 굴곡형으로 이뤄져 있다. 3만1000회의 음파 진동으로 치아 사이까지 섬세한 칫솔질이 가능하다. 실리콘 재질의 혀 클리너가 칫솔모 뒷부분에 부착돼 있어 치석과 치태를 동시에 제거해 구취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효과적인 치아 관리를 도와주는 소프트 모드와 치석, 변색된 치아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화이트 모드를 사용해 맞춤형 칫솔질을 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