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그룹 블락비가 ‘스타에이지’ 5월호의 커버스토리를 장식했다.
4월15일 엔터테인먼트 전문 매거진 월간 스타에이지는 신곡 ‘잭팟’으로 컴백한 블락비의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5월호에는 이틀에 걸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만난 일곱 멤버와의 기상천외 인터뷰와 함께 각 멤버들의 멋진 변신이 담긴 화보를 담겼다.
이어 ‘감격시대’ 신정태로 깊은 인상을 남긴 김현중, 5월 컴백에 앞서 리얼 버라이어티로 돌아온 비스트, 남성미 물씬 풍기는 ‘완전체’ 엠블랙, 아이돌계의 레전드 신화, 두 번째 점핑 크레용팝, 봄날의 첫사랑 고백 뉴이스트 그리고 시크한 정조가 되어 3년 만에 돌아온 현빈 등이 주요 기사로 실렸다.
또한 영화 ‘가시’에서 복합적인 내면연기를 선보인 장혁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를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인 정일우, 처음으로 독립영화에 도전한 윤승아,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포커즈(F.CUZ) ‘답이 없었어’ ‘고마워 내사랑’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홍대광, 자작곡으로 채운 첫 앨범 발표한 ‘슈스케4 김정환’ 에디킴 등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한편 스타에이지는 깊이 있는 인터뷰와 리뷰, 생생한 현장과 정보, 차별화된 편집으로 엔터테인먼트 매거진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에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윤종신 “에디킴, 내 이름을 걸고 성공 시키겠다”
▶ ‘1박 2일’ 마스코트 상근이 ‘괴사성 비만세포종’으로 사망 ▶ [w뜨는현장] ‘축가 커플’ 진지한 김범수 vs 쑥스러운 아이비
▶ 김경진-양해림 열애인정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최강 비주얼 커플 ”
▶ [포토] 정용화 '패션의 완성은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