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슬기 인턴기자] 영화 ‘도희야’ 예고편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4월11일 배두나, 송새벽, 김새론 주연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도희야’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도희야’에서 배두나는 뚜렷한 성격을 가진 현실적 인물인 파출소장 영남 역으로 변신해 그만의 리얼리티 가득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몸도 마음도 상처 받은 채 움츠러든 소녀 도희 역을 맡은 김새론은 긴 머리로 얼굴을 거의 다 덮어 표정을 가린 채 홀로 바닷가에서 춤을 추고 있다.
또한 술만 먹었다 하면 폭력을 일삼는 용하 역으로 분한 송새벽은 입체적 악역인 의붓아버지를 연기하며 새로운 연기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폭력에 홀로 노출된 소녀의 모든 것을 지키기 위한 위험한 선택을 둘러싼 잔혹하고도 아름다운 이야기 ‘도희야’는 5월 개봉예정이다. (사진출처: ‘도희야’ 예고편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뜨는현장] 상해가는 투애니원, 공항패션 어땠나?
▶ 채림 커플링, 가오쯔치와 나란히 낀 반지 포착 ‘잘 어울리죠?’
▶ [TV는 리뷰를 싣고] ‘해투3’ 누구세요 특집,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 ‘방황하는 칼날’ 정재영 “딸 있었다면 영화 선택하지 않았을 것”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포토] 나나 '이렇게 예쁜 오렌지 보셨나요?'